Wednesday 14 March 2018

Forex 멘토링 과정


Marc Walton, Forex Trader & # 038; 멘토르.
안녕하세요, Forex Training Academ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 이름은 마크 월튼입니다.
나는 2002/2003 년에 집에서 forex 무역하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거래 forex는 취득하기 쉬운 기술이 아니고 내가 실제로 "Marc Walton forex trader"라는 직함을 부여하기까지는 거의 3 년이 걸렸습니다.
그때 이후로 나는 개인적으로 심지어는 헤지 펀드로 나 자신을 위해 매우 수익성있게 외환을 거래했다.
무료 Forex 전자 책.
2008 년에 나는 전자 책 "How to Trade forex."를 썼습니다. 이것은 forex 초보자에서 수익성이 좋은 FX 상인에게 & 당신이 내 단서를 따라갈 수있는 방법. 무료 사본을 원하시면이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상자에 기입하십시오. 또한 완전하고 간단하며 수익성있는 외환 거래 비디오 코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때부터 16.700 권 이상의 책을 나누어 주었고, Dean Saunders와 함께 새로운 상인들이 외환 거래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forex 멘토 프로그램을 만들기로 결심했다.
Forex Mentor Program.
우리는 높은 가치의 저렴한 외환 멘토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외환 거래법을 배우는 데 필요한 기본 기술을 가르치고 우리는 가격이 다음날에 어디로 갈지를 매일 분석합니다. 회원들이 우리가보고있는 것을 & amp; Forex를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나는 종종 내 예측 및 예측에서 유창하게 정확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노력에 감사하는 5 성 등급과 100 명의 회원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제 행복한 & amp; 기꺼이 커뮤니티에 환원하고 외환 포럼을 통해 새로운 회원에게 도움과 조언을 제공합니다.
우리가하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세 가지 강력한 거래 시스템, 일일 분석, 우리가 오늘 거래하고자하는 것과 WHY가 당신을 위해이 일을 배우도록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 회원 전용 포럼에서 상인 인 Pierre du Plessis에 질문을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으로 주간 라이브 교육에 참석하십시오. 무엇보다 철제 코팅, 30 일 환불 보증이 제공되므로, 귀하를위한 것이 아닌 경우에는 1 페니의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주간 라이브 세션을 포함하여보다 고급 수준의 교육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소그룹으로 일하면서 프로 상인 과정 인 Pro Traders Courses를 살펴보십시오.
이 과정을 마치기위한 시간과 의지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끝나면 당신의 부분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 노력, 인내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보상은 그것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탁월 할 수 있습니다. 풀 타임, 가정 기반, 자격을 갖춘 외환 거래자는 일년에 6 개의 숫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면책 조항이 적용됩니다).
교육 방법을 확인하려면 아래의 주황색 버튼 (100 % 무료, 문자열 없음) & # 8220; 무료 비디오 교육 과정을 받으려면 & # 8221;을 클릭하십시오.

Forex 멘토링 과정
Forex 거래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Forex 교육 과정이 필요합니다. 제가 제공 할 수있는 것을보기 위해이 페이지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그리고 왜 내 Forex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이 제 의견으로는 업계 최고의 Forex 교육 과정입니까?
Forex를 올바르게 거래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피하는 기술이지만 고맙게도 저는 그 사람들 중 한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12 년 넘게 거래하고 내 기술을 완성 시켜서 시장에 진입하고 시장을 빠져 나갈 수있게했으며, 내 거래에서 일관된 수익을 창출했다. 나는 진보 된 가격 행동과 시장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높은 확률의 거래를하고 나의 Forex 훈련 과정은 당신에게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당신은 Forex에서 돈을 버는 것을 일관되게 고투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무역에 들어가서 그것이 당신의 방식대로되기를 희망합니까?
당신의 정류장이 지속적으로 공격 받고 있습니까?
브로커가 당신을 데려 오는 것 같습니까?
당신은 그것을 뒤돌아보고 당신을 멈추게하기 위해서 큰 움직임을 쫓고 있습니까?
돈을 잃을 까봐 두려워하는 무역 감정에 빠지니?
외환 거래로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까?
당신이 그 질문들 중 어느 것과도 관련이 있다면 아마도 당신은 대부분의 상인 일 것입니다. 외환 거래자의 95 %가 돈을 잃습니다. 그 돈은 어디에서 나옵니까? 그 돈은 나에게 가고, 다른 사람은 제대로 거래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5 %를 차지한다. 당신이 전문 상인에 대한 라인에 돈을 쏟아 붓고있는 시장에 진입 할 때, 당신은 자신이 갖고있는 지식과 동일한 지식을 자신에게 빚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 지식을 당신에게 줄 수 있고 당신을 5 %에 ​​넣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는 게임이나 취미가 아니라 비즈니스입니다. 당신이 사업으로 Forex를 대우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돈을 잃을 것이다.
귀하가 입력하는 모든 사업에는 어떤 형태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금융 투자 또는 시간 투자인지 여부 외환 거래가 성공하려면 시간과 돈을 모두 투자해야합니다. 투자하는 시간과 비용은 비례합니다. 약간의 돈과 많은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시간이 돈이라는 말을 들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말하기는 말하는 것이 거래에 적용될 때보 다 적절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Forex를 정확하게 무역하는 것을 배우는 년과 년을 보낼 수있다. 5 년, 10 년, 15 년.
제 학생들 중 일부는 10 년 이상 거래를 해왔고 그 시간에 돈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많은 외환 거래 교육 과정에 돈을 썼지 만, 많은 돈을 약속했지만 아주 적게 보냈다. 그들은 바보 증명 거래 시스템과 EA 또는 로봇에 돈을 썼지 만 성공하지는 못했다. 그러나 나와 함께 단 몇 주 만에 그들은 거래 계좌에서 결과를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라인을 따라 몇 개월 만에 마침내 수익성있는 거래자가되었습니다.
Forex를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가는 길은 한 가지뿐입니다. 그것은 나 같은 사람을 찾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시간은 돈입니다.
이 질문에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차라리 돈을 아끼고 앞으로 5 년에서 10 년 동안 인터넷을 트롤링하고, 모든 잘못된 일을하고, 작동하는지, 작동하지 않는지 알지 않고, 시행 착오를 통해 Forex 거래를 스스로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얼마나 많은 시간과 돈이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부수기 전에 잃어 버려야한다고 생각하니, 하루 종일 일관되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음 5 년에서 10 년 동안 50k를 잃어 버릴 수 있으며 여전히 매일 성공적으로 거래를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지금 돈을 투자하고 거래 방법을 가르쳐 줄 전문인을 찾거나 직접 해보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까? 나는 어느 것이 나에게 더 이해되는지 안다. 돈을 잃어 버리고 앞으로 10 년을 보내지 말고 거래의 미래에 투자하십시오. 그리고 앞으로 10 년 동안 돈을 많이 쓰십시오.
나는 Forex 훈련 및 멘토링을 제공하는 많은 전문 상인 중 한 명입니다. 나는 훌륭한 상인이고 위대한 선생입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훌륭한 상인이 아니며 나는 훌륭한 상인으로 태어난 것이 아니다. 나는 회비를 지불했다. 나는 내가 고군분투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지금있는 곳에 있었고, 나는 돈을 잃었으며, 나는 실패를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내 인생 전반에 걸쳐 나는 항상 내 자신을 작은, 약간 큰 목표로 설정하고 항상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나는 결코 자신을 위해 정한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으며 Forex에게 첫 번째 실패를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느 날 나는 내가 그 일을 할 것이라고 결정했고 성공할 것입니다. 내가 성공적인 외환 거래자가 될 것이라는 내 마음 속의 결정을 내렸을 때, 진정한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Forex 시스템이 아닌 인터넷을 검색했거나 Forex에서 풍부한 빠른 스키마를 얻었습니다. Forex 상인, 무역 방법을 가르쳐 준 성공적인 전문 Forex 상인을 검색했습니다. 트레이딩 방법을 가르쳐 주려는 전문 Forex 상인에게 지불하겠다는 결정을 내렸을 때 나는 정말로 나의 여정에서 진전을 이루기 시작했습니다.
전문 상인은 소매 상인과 매우 다르게 거래하며, 시장을 다르게 보입니다. 나에게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주기 위해 전문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은 Forex 무역 경력에서 내가 선택한 최고의 결정이었습니다. 전문 상인과 함께 앉아서 얻은 지식과 통찰력은 내 눈을 열었고, 내가 그로부터 배운 것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있었습니다. 내가 지금 거래하는 방식과 학생들을 가르치는 방식은 전문 상인으로부터 배운 것들과 시장 시간에 대한 내 자신의 연구에서 배운 것을 조합하여 1000 시간의 차트 시간을 통해 얻은 것입니다.
내가 너에게 무엇을 제공 할까? 나는 당신에게 내가 수년 전 그 모든 것을 찾고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있다. Forex 시장을 올바르게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 겠습니다.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 거래에서 날마다 배울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기 쉽고, 나와 같은 전문 상인이 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참고 : My Forex 교육 과정은 Skype 및 라이브 거래실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모든 교육은 실제 시장 상황에서 수행됩니다. 당신은 나의 살아있는 거래 플랫폼을 볼 수있을 것이며, 나는 내가하는 것처럼 거래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들이 생겨날 때 설정을 설명합니다. 주말에는 교육이 가능하지만 시장이 폐쇄되면 살 수는 없습니다.
Forex 교육 과정 옵션.
사용할 수있는 2 가지 교육 및 멘토링 옵션이 있습니다.
새로운 상인에게 40 시간의 1 대 1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르치는 데 최대 3 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최소 4 시간의 교육을 받게됩니다.
나는 경험 많은 상인들에게 20 시간의 일대일 트레이닝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가르치는데 2 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주당 최소 2 시간의 교육을 받게됩니다.
일대일 교육은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완전히 유연하며 개인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Forex 거래를 배우면서 얻으십시오. 내 훈련 프로그램 모두는 또한 내가 외침 거래를 배울 동안 내가 부르는 것을 제공합니다. 거래를 배우는 동안 나의 수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라이브 트레이딩 룸. 내 트레이닝 및 멘토링 프로그램 중 하나를 완료하면 내 라이브 외환 거래실에 액세스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라이브 거래실은 매 거래일마다 열리 며 영국 및 미국 세션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룸은 교육을 발전시키고 상인으로서의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나 자신과 다른 전문 상인이 실시간 거래를하고 그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하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거래실 멤버쉽은 선택 사항이며 멤버가 되려면 매월 £ 195의 가입비가 적용됩니다. 옵션을 배우는 동안 수입을 이용하는 학생들은 평생 무료로 거래실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룸은 내 트레이닝 및 멘토링 프로그램 중 하나를 택한 사람들에게만 제공됩니다.
내 Forex 교육 과정이 적합한가요?
Forex 교육 과정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내 코스를 듣고 싶다면 먼저 코스에 적합한 지 몇 가지 질문하십시오.
자신에게 물어. 부자가 되려고하는거야? 그렇다면 내 Forex 교육 과정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환 거래는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이 아닙니다. 다른 일과 마찬가지로 배워야하는 직업입니다.
나는 무역하는 법을 배울 시간이 있습니까? 거래 방법을 배우려면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주당 2 시간 또는 4 시간의 수업을 준비해야하며, 추가로 개인 차트 학습 시간이 필요하며, 내가 가르치는 내용을 숙지하십시오. 일주일에 얼마나 많은 비공개 차트 시간을 할애 할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얼마나 빨리 배우 느냐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차트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나의 과정을 이수하 셨을 때, 당신은 스스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배우기가 더 오래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도움이 필요할 때면 언제나 제 모든 학생들에게 도움이됩니다. 나의 지원뿐만 아니라 필요할 경우 실시간 거래실의 지원도 받게됩니다.
전문 상인이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상인을 만듭니다. 결정, 자신감, 자기 믿음, 인내, 자기 훈련은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입니다. 이 스킬을 자연스럽게 습득하지 않으면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확신하고 확신하며 나는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만 인내심을 갖고 스스로 훈련을 배웠습니다.
전문 상인 인 경우 Forex 멘토링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모든 시간을 거래하고 돈을 벌어 들이지 않아도됩니까?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거래하고 돈을 벌기 위해 보낸다. 그러나 나는 살아있는 무역 실과 나의 다른 학생들에게 헌신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동시에 새로운 사람들을 교역 할 수있다. 나도 가르침을 즐긴다. 나는 그것으로부터 많은 만족을 얻는다. 나는 사람들이 변화하는 삶을 가르친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수년간 거래에서 돈을 벌기 위해 고심하고 있으며, 항상 전문 상인이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러한 꿈을 현실로 만들어줍니다.
교육 프로그램에서 저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겠습니까?
나는 기술적 분석 70 %와 기본 분석 30 %의 혼합을 사용하여 거래한다. 그래서 나는 내 훈련 과정에서 당신을 가르치겠습니다. 기본 분석은 기술보다 이해하기가 훨씬 어렵지만 기초를 쉽게 배울 수 있으므로 더 빨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상인을 위해 나는 당신이 성공적인 Forex 상인이 될 수 있도록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룹니다. 중개인과의 계좌 개설부터 거래 플랫폼 설정, 거래 시작, 관리 및 종료, 이익 철회까지.
나는 주로 자신의 고급 가격 액션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하므로, 대다수의 시간은 라이브 가격 행동을 읽는 방법, 내가 읽는 방법, 그리고 차트가 당신에게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를 기반으로 높은 확률의 거래를하는 데에 지출됩니다. 해야 할 것.
나는 전문 상인처럼 시장을 읽는 법을 가르쳐 주며, 가격이 어떻게 움직이고, 왜 움직이는지를 설명해 줄 것입니다. 시장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읽는 것을 배웠을 때, 다음에 일어날 일을 높은 확률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훈련에 대해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당신이 청구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다른 Forex 교육 과정을 보았습니다. 네, 다른 Forex 교육 과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 중 많은 수가 내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내 코스보다 비싼 코스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Forex 거래 정보는 시간과 돈을 낭비합니다. 왜 상인의 95 % 이상이 돈을 잃어 버렸다고 생각합니까? Forex 교육 과정의 95 %가 돈을 잃도록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나의 과정 및 다른 과정의 대다수와의 차이점은, 나는 당신에게 거래로 돈을 버는 법을 가르쳐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무역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누구나 거래 방법을 배울 수 있지만, 거래 방법을 가르쳐 줄 무료 온라인 정보가 많이 있지만,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주지는 않습니다. 나는 돈을 버는 방법을 가르쳐.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있는 능력에 대해 의심이 든다면이 거래 내역을 확인하십시오.
내 코스는 Forex 거래에 대한 내부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트레이더가 어떻게 거래되는지, 대형 은행 트레이더가 어떻게 거래되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Barclays 또는 Deutsche 은행의 최고 상인 옆에 앉으려면 얼마를 지불해야합니까? 너가 그 옆에 자리를 사줄 수 있다면, 너는 그럴 수 없어, 너는 내 코스 값의 100 배를 소비 할 것이다. 그가 내 길에서 어떻게 거래하는지 정확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게 누구 한테 보여줄 수 있니?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나는 어떤 사람들이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없기 때문에 내가 가르치는 모든 사람들이 Forex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내가 보장 할 수있는 것은, 나는 당신이 프로처럼 Forex를 거래하도록 가르치고, 나의 규칙을 따르는 경우 Forex를 거래함으로써 일관되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Forex 거래에서 아주 좋은 삶을 얻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나의 프로그램 중 하나를 택한다면 나는 당신을 성공 시키도록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한 가지를 보장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 다른 Forex 훈련 과정을 다시 살 필요가 없습니다. 밖에있는 Forex 트레이닝 코스는 없습니다. Forex 트레이딩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제공 할 것입니다. 나는 내가 가르치는 것에 대해 100 %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당신에게 내가주는 교육으로 돈을 벌 수 없다면, Forex 거래로부터 결코 돈을 벌 수 없다는 것을 보장 할 것입니다.
Forex 교육 과정을 수강 한 다른 학생들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잠재 고객이 제 학생들에게 내 서비스에 대한 정직한 검토를 위해 이야기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숨길 것이 없다. 모든 학생들은 내가 가르치는 것과 멘토링에 대해 매우 행복하며, 내가 가르치는 것은 내가 부과하는 것보다 훨씬 가치가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여기 내 교육 과정에 대한 상인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내 Forex 교육 과정은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거나 자동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내 트레이닝 과정은 Forex 스타트 업 코스가 아니기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필요하거나 더 높은 가격으로 고급 코스를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일부 Forex 트레이닝 코스는 그렇습니다. 특정 시간대에 거래하거나 특정 통화 쌍만 거래 할 필요는 없습니다. 내 트레이닝 과정은 언제든지 어떤 통화 쌍 으로든지 밤낮으로 언제든지 Forex를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내 트레이닝 과정은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고심하고있는 새로운 거래자 또는 기존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내 Forex 교육 과정은 기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어디서든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내 코스에 등록하면 다른 사람과 가르치는 정보를 공유 할 수 없게됩니다. 단, 코스 또는 회원을 완료 한 다른 사람들은 제외하고 라이브 거래실의
Forex를 전문 Forex 상인처럼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겠다고 약속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헌신 할 준비가되지 않은 경우 제 제안에 응답하지 마십시오. 내가 필요한 도구를 줄 것이지만, 내가 너를 위해 집을 짓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성공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다하겠다고 약속 할 것이고, 내가 성공할 수 있도록 내가 아는 모든 것을 가르쳐 주겠다. 조금 열심히 준비하면 보상을 얻을 것이고 보상은 엄청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새로운 흥미 진진한 보람있는 직업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성공적인 Forex 상인이되기 위해서 필요한 것들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나는 당신에게서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내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며 일대일 수업을 시간대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 1. 새로운 상인을 위해 일대일로 40 시간. 3 개월간 지속됩니다. 가격 £ 8995.
옵션 2. 숙련 된 거래자를 위해 일대일로 20 시간. 2 개월간 지속됩니다. 가격 £ 4795.
가용성에 대해서는 robtradeforexmakemoney. co. uk. co. uk에서 알려주십시오.
07939 42 7000으로 전화해도됩니다.
영국에 계시다면 기꺼이 전화 드리겠습니다. 전화를 다시 요청 하시려면 번호를 적어 내고 질문 내용을 보내 주시면 기꺼이 전화 해 드리겠습니다.
영국 밖에 계시다면 Skype를 통해 전화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저를 떨어 뜨리고 Skype ID를 포함 시키십시오.
Shrewsbury의 라이브 트레이딩 룸에서 그룹 외환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여기에 있습니다.
거래를 통제하십시오. 95 %에 5 %가되지 않아야합니다.

외환 멘토링.
전세계 온라인 코스 이용 가능.
우리의 독점적 인 Forex 전략 배우기 101.
가장 가치있는 Forex 거래 방법 You 've Will Learn Will You.
자신의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수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독립적 인 Forex 상인이 되십시오.
우리의 18 년 이상의 경험에서 배우고 당신이 해마다 사용할 수있는 효과적인 거래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각 약 1.5 시간의 세 가지 웹 세미나 교육 세션과 지속적인 교육 지원이 포함됩니다. 기본 설정에 따라 등록한 후에 교육 일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략 101 외환 코스 주제 :
주제 # 1 : 소개 & # 8211; 전략 배우기 101.
토픽 # 2 : Â 거래 할 최고의 Forex 쌍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는 방법과 그 이유.
주제 # 3 : 인간 본성과 trader†™ s 습관이 왜 우리의 최상이고 가장 신뢰할 수있는 지표인지.
주제 # 4 : 하나의 간단한 규칙에 따라 모든 시장 조건에서 거래하고 번영하는 법. ipad에 남자.
주제 # 5 : Â 우리가 평균을 믿는 이유는 우리가 평소보다 높은 비율의 승리를 거의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주제 # 6 : 왜 우리가 단기 / 중기 및 중장기 트렌드를 거래하는지, 그리고 왜 그렇게 효과적인지 알아보십시오.
주제 # 7 : 거꾸로 위험 / 보상으로 일관되게 이익을 얻는 방법과 이것이 작동하는 이유.
주제 # 8 : 수익성있는 거래가 단순하고 복잡하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제 9 : • 우리의 제거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
프로모션 가격 : $ 495.00.
플러스 무료 등록 보너스 : Strategy 101 Training Course에 등록하면 프로 외환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Forex 차트 소프트웨어에 30 일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30 일간의 ForexSignal Standard 구독 (SMS 거래 신호 알림 포함)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998 년부터 투명성으로 외환 시장 거래.
200 개국 이상의 모든 휴대 전화에서 Real-Time Forex 거래 신호 알림.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와 호환되는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외환 신호 소프트웨어입니다. 혼자서 Forex 신호를 따르거나 우리의 신호가 자동으로 귀하의 계정으로 자동 거래되도록하십시오.
법적으로 요구되는 위험 경고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무료 지원 및 멘토링.
우리는 우리의 훈련과 그 이후에 달성 된 결과에 대한 완전한 책임을진다. 많은 Forex 훈련 회사는 훈련으로 돈을 벌기에 흥미가있을 수 있고 나중에 연수생에게 무엇이 일어날 지에 관하여 너무 많이 염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로부터 돈을 벌기 위해 Forex 훈련 사업에 그다지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코스는 어떤 교실 훈련보다 저렴한 가격을 갖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성공적인 Forex 거래자를 창출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 그것이 우리의 주된 목표입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몇 일간의 훈련만으로 성공적인 외환 거래자를 창출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연수 과정에서 배운 모든 원칙, 규칙 및 시스템을 실제로 성공적으로 적용하는 법을 배우도록 보장하기 위해 과정 후에 핸드 홀딩 및 멘토링이 필요합니다. 과정이 끝난 후 우리는 계속해서 전자 메일, 요령, 시스템의 업데이트 및 / 또는 개선 사항을 가르치는 연수생을 제공하며, 무엇보다도 질문에 답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른 교육 기관에서 그러한 서비스를 청구 할 때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정직하고 성공적인 상인을 창출하고 돈을 위해이 사업에만 종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누구의 마음가짐으로 남겨 두어야합니다.
또 다른 한가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이 변하고 미래에 성공할 수있는 시스템이 지금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최적화 및 개선하고 연수생을 최신 방식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우리가 구현할 수있는 개선 사항에 대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