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다양 화 전략의 예


사업 다각화의 사례.
레스토랑은 고급 음식 가게를 추가하여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1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 2의 사례 [침투 전략] | 침투 전략 사례 3 [제품 다양 화 전략] | 다각화 전략 4 [수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비즈니스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새로운 산업에 참여하거나, 자사 제품에 대해 여러 용도로 사용함으로써 다양 화됩니다. 현재 비즈니스에 대한 위협을 헤지하거나 고객 기반과 수익원을 확대하기 위해이 과정을 도표화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를 이루는 기업은 산업 또는 비즈니스 라인이나 풍부한 자금이나 물리적 자산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농업.
농장은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다른 제품을 생산할 때도 판매하거나 사용하기 위해 아이템을 사용함으로써 다양 화됩니다. 유제품 농장은 우유를 핵심 제품으로 생산하지만, 이 루트에서 농장은 치즈 또는 아이스크림과 같은 관련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충분한 공간이있는 농장은 여러 작물을 재배 할 수 있으므로 여러 제품 라인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농장에서는 가축을 판매하여 소의 유기물을 이용하여 농작물의 번식과 번식을 지원합니다. 비슷하게, 밀이나 옥수수는 시장에 내놓거나 가축의 입으로 갈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식당가는 식당에서 식사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수익 스트림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식료품 점에는 샐러드 드레싱, 마리 네이드 또는 소스 등의 레스토랑 라인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레스토랑, 메뉴 또는 커뮤니티 (예 : 요리 책, 여행 서적 및 비디오, 기념품 및 엽서)에 맞는 선물을 판매하는 선물 가게가있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용품.
스포츠 용품 시장은 다양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관심사를 가진 고객 기반을 포함합니다. 많은 소매 업체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다양한 선택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점은 주자, 농구 선수, 골퍼, 축구 선수 및 야구 선수를 위해 신발을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및 실외 장비에는 공, 박쥐, 장갑, 신 경비원, 골프 클럽, 캠핑 장비 및 낚시대가 포함됩니다. 다양성으로 인해 옥외 매장에는 야외 의류, GPS 장치 및 카메라가 더 전통적인 낚시대, 소총 및 텐트와 함께 포함되었습니다.
건설 장비.
건설 장비 딜러는 제품, 서비스 및 위치를 분류하여 다양 화합니다. 지리적 다양성은 한 지역의 건설 또는 산업 활동의 둔화에 대비 한 딜러 헤징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른 딜러들은 파이프와 같은 안전 상담, 교육 및 건축 자재를 유지 보수 및 임대에 필수품으로 추가했습니다. 딜러는 농기계를 선택하여 건설 장비 판매 및 임대료의 상당한 하락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9 년의 건설 기계 판매는 농장 장비 판매량이 5 % 감소한 것에 비해 40 % 감소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
일부 기업은 다른 기업과 합병하거나 다른 기업을 인수합니다. Congolmerate 다변화는 관련되거나 종종 관련이없는 기업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당가, 자동차 판매점 및 토지 개발 사업을 하나의 우산 아래에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라인이나 다른 전략적 관심사 간의 유사성보다는 재정적 고려 사항이 합병 및 인수를 지배합니다.
참고 문헌 (6)
리소스 (2)
저자에 관하여.
Christopher Raines는 사업, 재정 문제 및 법률에 관한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즐깁니다. 채플 힐 (Chapel Hill)의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University of North Carolina)에서 경영학 및 법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1996 년 8 월 이래 변호사로 활동하고있는 Raines는 비즈니스, 소비자 및 기타 법률 분야와 관련된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Jupiterimages / Goodshoot / Getty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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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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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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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 화 전략의 예
이것은 Strategic Management : Evaluation and Execution (v. 1.0)의 책 8.3 절의 분산 전략 (Diversification Strategies) 섹션입니다. 자세한 내용 (라이센스 포함)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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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 다양 화 전략.
학습 목표.
다양 화의 개념을 설명하십시오. 다변화를위한 세 가지 테스트를 적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관련성이없는 관련성없는 다양성을 구별합니다.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기업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는 기업을 참여시킵니다.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십시오. 수직 통합은 기업이 이미 존재하는 가치 사슬의 새로운 부분으로 이동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다양 화는 새로운 가치 사슬로 이동해야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합병이나 인수를 통해이를 달성하지만, 다른 회사는 다른 회사의 개입없이 새로운 산업으로 확장합니다.
다각화를위한 세 가지 테스트.
제안 된 다각화 운동은 세 가지 시험을 통과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거부되어야합니다. Porter, M. E. 1987. 경쟁 우위에서 기업 전략에 이르기까지.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65 (3), 102 †"121.
기업이 진입하려는 기업이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업계에서 높은 수익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진입하는 것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업계 진입 비용은 얼마입니까? 경영진은 자신의 회사가 다각화하기 위해 흡수하는 비용을 회수 할 수 있어야합니다. Philip Morris가 1970 년대 후반에 7Up를 구입했을 때, 실제로 7Up가 가치가 있었던 것의 4 배를 지불했습니다. 이러한 비용을 충당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었고 1986 년에 7Up가 판매되었습니다. 새로운 유닛과 회사는 더 나아질 것입니까? 한 쪽 또는 다른 쪽이 경쟁 우위를 얻지 못한다면, 다각화는 피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Philip Morris와 7Up의 경우, 어느 쪽도 함께 합류하면 큰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관련 다양 화.
관련 다양 화 기업이 기존 산업 또는 산업과 중요한 유사성을 갖는 새로운 산업으로 이동할 때. 회사가 firm†™ s 기존하는 기업 또는 기업 (그림 8.4의 성공의 감미로운 향수 : 중요한 제국을 "“Make Up“에게 상표를 붙이는 상표")와 가진 중요한 상사 성이있는 새로운 기업으로 움직일 때 생긴다. 필름과 텔레비전은 오락의 양면이기 때문에 ABC의 Disney †™ s 구입은 관련된 다양 화의 한 예입니다. 관련 분야 다변화에 종사하는 일부 기업은 핵심 역량을 개발하고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경쟁 업체가 모방하기 힘든 기술 집합은 다른 비즈니스에서 활용 될 수 있으며 각 비즈니스 내에서 고객이 누리는 혜택에 기여합니다. 더 성공적이 될 수 있습니다. 핵심 역량은 경쟁 업체가 모방하기 어렵고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활용 될 수있는 기술 집합이며 각 비즈니스 내의 고객이 누리는 이점에 기여합니다. Prahalad, C. K., & amp; Hamel, G. 1990. 회사의 핵심 역량.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86 (1), 79 †"91. 예를 들어, Newell Rubbermaid는 실적이 저조한 브랜드를 파악하여 (1) 가정 및 가족, (2) 사무용품, (3) 공구, 하드웨어 및 상업용 제품의 세 비즈니스 그룹에 통합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림 8.4 성공의 감미로운 향기 : 제국을 발전시키는 브랜드.
Honda Motor Company는 관련 다각화를 통해 핵심 역량을 활용하는 좋은 예를 제공합니다. 혼다는 자동차와 트럭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회사는 실제로 오토바이 업계에서 시작했습니다. 이 사업에서 경쟁을 통해 Honda는 작고 신뢰할 수있는 엔진을 만드는 독특한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경영진이 자동차 산업으로 다각화하기로 결정했을 때 Honda는 새로운 비즈니스에서이 능력을 활용했기 때문에 성공적이었습니다. Honda는 또한 모든 지형 차량, 잔디 깎는 기계 및 보트 모터 산업에서 엔진 제작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Honda†™ s 다변화 전략은 상사를 보트 모터를 포함하여 몇몇 사업으로 가지고갔습니다.
간혹 경영진이 즐기기를 희망하는 관련 다양 화의 이점은 결코 달성되지 않습니다. 청량 음료와 담배는 소비자가 필요로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회사는 브랜드 및 광고와 같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구입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따라서 필립 모리스 (Philip Morris)가 7Up를 인수함으로써 필립 모리스 (Philip Morris)가 기존의 마케팅 기술을 습득하여 새로운 업계에서 적용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불행히도, 7Up의 가능한 이점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무관 한 다양 화.
그림 8.5 Berkshire Hathaway의 무관 한 다각화.
청량 음료 회사가 왜 영화 스튜디오를 사겠습니까? It†™ s는 그런 움직임의 뒤에 논리를 상상하기 단단하다, 그러나 Coca-Cola는 $ 750 백만을위한 1982 년에 컬럼비아 그림을 구매할 때 다만 이것을했다. 이것은 무관 ​​한 다변화의 좋은 본보기입니다. 기업이 firm†™ s 기존 산업 또는 산업과의 중요한 유사성이없는 산업에 진입 할 때. 이는 기업이 기존 산업이나 산업과 중요한 유사성이없는 산업에 진입 할 때 발생합니다 (그림 8.5 "Berkshire Hathaway의 비 관련 다각화"). 운 좋게도 코카콜라에 대한 투자는 offвЂ를 지불했다. 컬럼비아는 불과 7 년 후 34 억 달러에 소니에 팔렸다.
그러나 관련성이없는 대부분의 다각화 노력에는 해피 엔딩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할리 데이비슨 (Harley-Davidson)은 할리 브랜드의 생수를 판매하려했습니다. 스타 벅스는 스타 벅스 브랜드의 가구로 다양 화하려고했습니다. 두 노력 모두 재난이었다. Harley-Davidson과 Starbucks는 모두 상징적 인 브랜드를 즐기지 만 이러한 전략적 자원은 병에 든 물과 가구 사업에 효과적으로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더 가벼운 회사 Zippo는 현재이 시나리오를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CEO 인 제프리 부스 (Geoffrey Booth)에 따르면, Zippo는 미국에서 만든 “rugged, 내구성이 뛰어난 아이콘 브랜드로 소비자들에 의해 검토되고 있습니다. th2010.townhall / news / us / 2011 / 03 / 20 / zippos_burning_ambition_lies_in_ retail_expansion. 이 브랜드는 회사에서 80 년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더 가벼운 사업의 미래는 황량합니다. Zippo 경영진은 올해 약 1 천 2 백만 개의 라이터를 판매 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는 1990 년대의 Zippo†™ 판매량에서 50 % 감소한 것입니다. 이러한 감소 추세는 많은 국가에서 흡연이 덜 매력적으로됨에 따라 계속 될 것입니다. Zippo 경영진은 회사를 구하기 위해 다양 화하기를 원합니다.
Zippo†™ s 제품의 내구성은 1968 년에 제작 되더라도 여전히 작동하는이 라이터로 설명됩니다.
특히, Zippo는 Eddie Bauer와 Victorinox Swiss Army Brands Inc. 가 우화를 겪고 싶어합니다. Eddie Bauer†™ s 의류 브랜드의 견고한 옥외 이미지는 포드가 만든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판매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Swiss Army Knives의 고품질 이미지는 Swiss Army †"브랜드 수하물과 시계를 판매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011 년 3 월 현재, Zippo는 시계, 의류, 지갑, 펜, 술병, 야외 손잡이, 카드 놀이, 가스 그릴 및 향수 등 브랜드를 활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장을 조사하고있었습니다. 에디 바우어 에디션 포드 익스플로러 (Eddie Bauer Edition) 포드 익스플로러 (Ford Explorer)와 같은 다양성 옵션 중 어느 것이고, 할리 브랜드의 생수와 같은 패자가 될지를 알아 내려고 노력하는 것이 Zippo 경영진이 직면하는 주요 과제였습니다.
영화에서의 전략.
Techline 핸드폰, Sports America 잡지 및 Crispity Crunch 시리얼은 공통점이 무엇입니까?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Globodyne이 2004 년 영화 In Good Company에서 시너지를 추구하면서이 회사들 각각을 인수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카터 두리에 (Carter Duryea)는 그의 고용주 인 글로 보딘 (Globodyne)이 스포츠 아메리카 지 (Sports America magazine)의 소유자 인 워터맨 출판사 (Waterman Publishing)를 구입했을 때 흥분했습니다. 인수는 그를 큰 승진과 “ 포르쉐 leasing” 크기로 자신의 월급을 올랐다.
시너지 효과는 두 개 이상의 기업이 별도로 생산할 수없는 이익을 함께 창출 할 때 발생합니다. Duryea는 자신의 광고 부서와 Globodyne 우주 내의 다른 부서 간의 교차 홍보 전략이 슬램 덩크라고 확신했지만 Waterman의 직원 Dan Foreman은 스포츠 아메리카의 광고와 휴대 전화 및 아침 시리얼 다른쪽에. 그의 상당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Duryea는 Globodyne†™ s 다른 사업 단위의 무관 한 본질이 시너지 창출의 그의 전략을 저지했기 때문에 Sports America에서 광고 페이지를 증가시킬 수 없었습니다. Globodyne은 실패한 출판사 소유에 별다른 가치가 없음을보고 즉시 해당 부서를 다른 대기업에게 판매했습니다. 판매 후 Duryea를 포함한 Waterman Publishing의 초기 구매에 대한 보상을받은 임원이 해고되었습니다.
Waterman Publishing을 성공적으로 관리 할 수없는 Globodyne†™ s의 무능력은 무관 한 다변화와 관련된 어려움을 보여줍니다. 모회사 인 †™ s 핵심 역량 외부의 회사를 사는 것이 회사의 규모를 증가시킬 수 있고 경영진에 익숙하지 않은 경영진은 일반적으로 위험하고 잃어버린 제안입니다. 수십 년간의 전략적 관리 연구에 따르면 기업이 다변화 될 때 뜨개질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경영진은 친숙하고 전문 지식이 거의없는 벤처 기업으로 옮겨 가지 않습니다.
Good Company에서 Topher Grace가 불운 한 중학교 간부 인 Carter Duryea로 출연했습니다.

다양 화에 대한 안내.
목표 달성을 돕기위한 장기 투자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투자 전략 채권 상장 자금 펀드 뮤추얼 펀드 주식.
투자 전략 채권 상장 자금 펀드 뮤추얼 펀드 주식.
투자 전략 채권 상장 자금 펀드 뮤추얼 펀드 주식.
투자 전략 채권 상장 자금 펀드 뮤추얼 펀드 주식.
주요 테이크 아웃.
다양 화는 위험 관리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살 수있는 위험 수준을 채택함으로써 값 비싼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리 밸런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험 수준을 유지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TV, 이웃, 또는 중개인의 "내부 팁"에 머리를 쓰는 아이디어를 투자하여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기회 주의적 아이디어는 실제 투자 전략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전략적 자산 배분을 설정하고 유지하는 것이 장기 투자 성공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귀하의 상황에 상관없이, 이는 귀하의 목표, 위험 관용, 재정적 상황 및 타임 라인을 토대로 투자 조합을 창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종류의 주식, 채권 및 기타 투자 중에서 다양 화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포트폴리오에 정기 검진을 제공하십시오. 적어도 일년에 한 번 또는 재정적 인 상황이 크게 바뀔 때마다 자산 배분을 점검해야합니다 (예 : 직장을 잃거나 큰 보너스를받는 경우). 검진은 자산 혼합을 재조정해야하는지 또는 특정 투자에 대한 재고가 필요한지를 판단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왜 다변화할까요?
다변화의 목표는 반드시 성과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손실에 대한 이득이나 보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목표, 시간대 및 변동성에 기반하여 위험 수준을 목표로 선택하면 다양성은 위험 수준에 대한 수익을 개선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면 주식, 채권, 현금 등의 자산을 찾아야합니다. 이 자산은 역사적으로 동일한 방향으로 동등하게 이동하지 않았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수익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자산입니다. 이렇게하면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줄어들더라도 포트폴리오의 나머지 부분이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지거나 적어도 감소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실적이 저조한 자산 클래스가 전체 포트폴리오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일부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잘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각 투자 유형 내에서 다양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개인 주식 보유 내에서 단일 주식에 과도한 집중을하십시오. 예를 들어, 하나의 주식이 주식 포트폴리오의 5 % 이상을 차지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시가 총액 (중소형 및 대형주), 부문 및 지리별로 주식을 다각화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대문자, 부문 및 지역이 동시에 번창하거나 같은 수준으로 번창하지는 않으므로 자산을 주식 시장의 다른 부분에 분산시켜 포트폴리오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성장과 가치 같은 스타일의 혼합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채권 투자에 관해서는 금리 변동에 대한 민감도를 측정하는 만기, 신용 품질 및 기간을 고려하십시오.
다양 화는 장기적인 가치로 입증되었습니다.
2008-2009 년 베어 마켓 동안 많은 종류의 투자가 동시에 어느 정도 가치를 잃었지만 다각화는 전체 포트폴리오 손실을 여전히 도왔습니다.
70 %의 주식, 25 %의 채권 및 5 %의 단기 투자의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 3 가지 가상 포트폴리오의 성과를 고려하십시오. 모든 주식 포트폴리오; 그리고 모든 현금 포트폴리오. 아래 표에서 알 수 있듯이,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는 경기 침체기에 모든 주식 포트폴리오보다 손실이 적 었으며 후속 복구에서 추세를 보였지만 현금을 훨씬 앞섰고 시장의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다각화 된 접근 방식은 시장 성장에 대한 노출을 유지하면서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다각화는 2008 년 금융 위기 당시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쁜 타이밍의 높은 가격.
투자자들은 일부 시장 지수보다 평균 수익률이 낮습니다.
1997 년 1 월 - 2016 년 12 월
당신이 살 수있는 위험 수준을 갖는 것이 왜 중요합니까?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분산 된 포트폴리오의 가치는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부유 한 시장에서 성과를 추적하고 위험도가 높은 투자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투자 전략의 이점을 완전히 인식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시장 침체기에 그들은 위험도가 낮은 투자 옵션에 몰려 들기도합니다. 기회를 놓칠 수있는 행동. 개인 투자가의 저조한 정도는 종종 곰 시장에서 최악이었습니다. 평균 주식 또는 채권 펀드 투자자가 달성 한 수익률은 평균 주가 또는 채권 지수의 수익률에 큰 차이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DALBAR의 데이터에 따르면 평균 펀드 투자자는 벤치 마크 지수를 크게 뒤쫓고 있습니다.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투자자가 다양 화하는 방법, 시장에 진입하거나 시장을 나가기로 선택한 시간, 그들이 지불하는 수수료 또는 자신이 선택한 펀드의 실적이 저조한 수익을 창출하는 결정을 의미합니다. 전반적인 시장.
Fidelity Investments의 앤 다우드 (And Dowd) 부사장은 "투자가로서의 훈련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산을 창출하는 능력을 보여 주었고 시장 타이밍은 많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적절한 자산 배분과 정기적 인 재조정을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면 투자자가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축.
시작하려면 자산 혼합 (예 : 주식, 채권 및 단기 투자)이 투자 기간, 재무 요구 및 변동성에 대한 편의성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아래의 샘플 자산 믹스는 다양한 수준의 위험 및 수익 잠재력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양의 주식, 채권 및 단기 투자를 결합합니다.
당신이 편한 주식의 양을 선택하십시오.
다각화는 일회성 과제가 아닙니다.
타겟 믹스를 얻었 으면 정기적 인 검진 및 리 밸런싱을 통해 궤도에 올리십시오. 재조정하지 않으면 주식을 잘 운용하면 목표 및 전략과 모순되는 위험 수준으로 포트폴리오를 떠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 조합이 어떻게 바뀔 수 있습니다.
재조정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가상의 포트폴리오는 2009-2016 년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지 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보여줍니다 : 주식 배분은 극적으로 증가했을 것입니다. (차트 참조).
결과적으로 주식의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포트폴리오는 2016 년 말에 잠재적 인 위험이 커졌습니다. 왜?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는 못하지만, 주식은 역사적으로 채권이나 현금보다 가격 변동이 컸습니다. 즉, 포트폴리오가 주식에 비뚤어 질 때, 주식은 더 큰 부침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리 밸런싱은 단순히 위험을 줄이는 운동이 아닙니다. 목표는 적절한 위험 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자산 조합을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보수적 인 옵션으로 포트폴리오의 부분을 늘려 리스크를 줄이는 것을 의미하지만, 다른 경우에는 타겟 믹스로 되돌아 갈 수있는 리스크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단계 접근법.
투자는 정기적 인주의와 조정이 필요한 진행중인 프로세스입니다. 투자를 계속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3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맞춤형 투자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아직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목표와 시간 틀을 정하고, 위험에 대한 능력과 허용치를 고려해야합니다.
적절한 수준의 위험에 투자하십시오.
투자 목표에 적합한 주식, 채권 및 단기 투자를 혼합하여 선택하십시오. (피델리티의 기획 및지도 센터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식은 역사적으로 성장 잠재력이 더 높았으며 장기간 보유하면 변동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불과 몇 년 만에 돈이 필요하거나 돈을 잃어 버리면 너무 불안하게 될 경우 일반적으로 채권 및 단기 투자와 같은 변동이 적은 투자에 더 높은 배분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함으로써, 당신은 더 낮은 변동성의 잠재력에 대한 더 높은 수익의 가능성을 거래하게 될 것입니다.
자산 혼합을 선택하면 적절한 투자를 조사하고 선택하십시오.
3. 계획을 관리하십시오.
귀하 자신 또는 투자 전문가와 협력하여 귀사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기적 인 유지 보수를 제안합니다. 그 의미는:
모니터 - 전략, 상대적인 성과 및 위험의 변화에 ​​대해 정기적으로 투자를 평가하십시오. 균형 조정 - 투자 믹스를 재검토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느끼는 위험 수준을 유지하고 시장 성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편차를 수정하십시오. 일반적인 지침으로, 자산 혼합의 일부가 목표에서 10 % 이상 벗어나는 경우 재조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세금 관리 - 세금 관리를 위해 세금 손실 추수, 세금 감면 철수 및 자산 위치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새로 고침 - 적어도 일년에 한 번, 또는 재정 상황이나 목표가 바뀔 때마다 계획을 다시 검토하여 여전히 의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장기 목표를 달성하려면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적절한 투자 조합을 선택한 다음 주기적으로 재조정하고 선택 사항을 모니터링하면 결과에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다음 단계.
Fidelity가 관리하는 계정으로 맞춤형 투자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돈을 투자하고 목표에 부합하는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투자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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